728x90
반응형
SMALL
도서명 : 무기가 되는 스토리
저자 : 도널드 밀러
번역 : 이지연
출판사 : 월북
출간연도 : 2018. 9. 30
읽은 날짜 : 2024. 7. 15
노트필사날짜 : 2024. 7. 16
블로그필사날짜 : 2024. 7. 18
주요 문장 : P.206, P.216
P.206
킬링 한 줄을 얼마나 자주 말해야 하는 걸까 하는 생각이 들면 스스로를 성공한 뮤지션이라고 생각하라.
킬링 한 줄을 얼마나 자주 말해야 하는 생각이 들면 성공한 뮤지션이라고 생각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 뮤지션들의 노래를 들어보면 짧은 가사에 반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짧은 가사를 몇 번 듣다 보면 따라 부르기 시작하죠, 그래서 우리는 킬링 한 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P.216
고객들은 오늘 제품이 필요하지 않을지라도 내일 다시 필요해질지도 모른다. 고객들이 제품을 필요로 하는 바로 그날에 당신이 누구이고 무얼 갖고 있고 어떻게 연락하면 되는지 기억하면 된다.
고객들은 오늘 제품이 필요 없어도 언젠가는 필요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면 좋을까요?
-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면 필요한 시기가 온다면 연락을 취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생각
- 킬링 한 줄 얼마나 자주 이용해야 할까?? 바로 성공하는 뮤지션을 떠올리라고 생각하라고 합니다. 성공하는 뮤지션이 아니더라도 뮤지션들의 노래를 들어보면 반복되는 가사들이 있기는 합니다.
저는 메탈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 공연장을 많이 다녔습니다, 반복되는 가사를 어느 정도 듣다 보면 따라 부르기도 하고, 뮤지션이 마이크를 넘기면 관중들은 다 같이 따라 부르기도 하죠, 만약 가사가 어렵만 했다면 따라 하기 힘이 들 수도 있을 겁니다.
킬링 한 줄은 정말 자주 반복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삶의 양식 책 읽기!! > 독서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의 활용도는 어떻게 되는것일까? (49) | 2024.07.23 |
---|---|
변신은 성장을 의미하는게 아닐까?? (21) | 2024.07.19 |
고객은 언제 필요한 것을 찾게 될지 모른다 (31) | 2024.07.17 |
고객의 변화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28) | 2024.07.14 |
우리는 고객의 스토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29) | 2024.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