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도서명 : 무기가 되는 스토리(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공식)
저자 : 도널드 밀러
번역 : 이지연
출판사 : 월북
출간연도 : 2018. 9. 30
읽은 날짜 : 2024. 7. 15
노트필사날짜 : 2024. 7. 16
블로그필사날짜 : 2024. 7. 19
주요 문장 : P.224
사람들은 캐릭터가 변신하는 영화를 좋아한다. 그리고 자신들도 그런 변신을 경험하게 해주는 회사를 좋아한다. 당신의 브랜드가 고객의 변신을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지 가장 잘 묘사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다른 고객의 증언이다.
사람들은 변신하는 영화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때 바로 떠오르는 영화가 트랜스포머였습니다. 변신에서 느낄 수 있는 게 무엇인가요?
- 영화로 나오기 전에 어릴 적 만화로도 보았고 그리고 영화도 보았습니다. 영화를 본 지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 변신을 하면 전투모두로 변화하기도 하죠, 그리고 합체를 하면 강해지기도 하고 말이죠, 변신이라는 우리는 즉, 변화를 원한다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나의 생각
- 변신은 즉, 변화를 의미하는 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우리는 변신하는 영화에 열광을 하는 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제가 이렇게 책을 보는 이유도 결국 변화를 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독서를 하고 블로그에 글도 써보고 하는 거겠죠.
우리는 항상 변화를 원합니다. 변신은 아마 성장을 의미하는 게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
LIST
'삶의 양식 책 읽기!! > 독서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욕망은 끝이 없다 (37) | 2024.07.26 |
---|---|
뇌의 활용도는 어떻게 되는것일까? (49) | 2024.07.23 |
킬링 한 줄 자주 반복해야 한다 (32) | 2024.07.18 |
고객은 언제 필요한 것을 찾게 될지 모른다 (31) | 2024.07.17 |
고객의 변화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28) | 202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