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후!!

놓치고싶지않은나의꿈나의인생2

by 내추럴랄프 2021. 1. 18.
728x90
반응형
SMALL
독서

벌써 책을 4번 정도 정주행을 한 것 같네요.
제가 이렇게 책을 몇번씩 읽는 이유는 1~2번 읽어서는 잘 기억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책을 1번 읽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정독을 하는 편이죠.


책읽기

 이 책의 핵심이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라는 말이죠, 긍정적으로 바라다보면 그에 대한 실천을 할 것이고 실천을 하다 보면 노력을 하기 때문에 자기가 원하고자 하는것을 얻을수 있죠.

교보문고

 책을 읽다보면 단원마다 좋은말 한마디씩 나오는데 다시 한번 좋은말을 새실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자기계발

아침에 20분 저녁에 20분 이 문구가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일주일중에 5시간 정도는 자기 발전을 하는 시간 가진다는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꼭 이렇게까지는 아니더라도 자기시간 내서 발전한다는거는 좋은 취지인 것 같습니다.

자기계발서

이 책은 나의 발전을 위해 정말 많은 지침서를 내어주고 있습니다, 내가 발전할려면 생각도 많이 해야되고 그에 실천도 하면서 노력을 해야겠죠.

그리고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좋은 일이 발생한다는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