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중!!

자신의 취향이 곧 브랜드다

by 내추럴랄프 2024.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창원사파점_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바나나
도서명 : 셀렉트(SELECT)
저자 : 여병희
출판사 : 웨일북(whalebooks)
출간연도 : 2023. 5. 8
읽은 날짜 : 2024. 8. 25
필사날짜 : 2024. 8. 26
읽은 페이지 : P.163~200
메모독서

떠오르는 생각

희소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희소성이 있다는 건 누구에게는 정말 가치가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커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커피 하면 스타벅스 저가형 커피가 떠오릅니다. 그리고 카페라는 게 떠오르기도 하죠!

카페가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제가 독서를 할 때 보통 카페를 많이 가기 때문에 카페가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주로 스타벅스를 많이 이용하기도 하죠.

읽고쓰는독서

내용요약

- 패션에 종사하는 사람이 패션에 신경 쓸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패션에 종사하는 사람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유행 같은 게 있었지만 요즘에는 개인의 취향이 곧 유행이라고 하죠!
즉, 100가지의 유행이 있다는 거죠!!
처음 커피가 들어왔을 때 아메리카노를 말하겠죠, 그저 쓴 커피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기호음료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브랜드가 자리 잡는 데는 20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의 취향이 곧 유행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