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휴가

그랜드 조선 부산에 갔다 온 후기 둘째날 2024. 7. 8

by 내추럴랄프 2024. 7. 12.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휴가 후유증으로 인해서 블로그도 포스팅도 게을리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제 직업이 1:1을 하는 트레이너인 만큼 호텔을 가면 헬스장을 한번 가보겠죠. 호텔 헬스장은 렉이 없다는 게 아쉬운 부분이기는 합니다.

저는 옷하고 신발을 챙겨서 크게 상관 없는데 여기 그랜드 조선 호텔 헬스장은 옷, 양말, 신발까지 다 대여를 해주고 있더라고요, 혹시나 운동복이 신발을 챙겨 오지 않았을 때 대여하는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묵었던 객실이 15층이었는데 15층에 라운지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데이 타임을 이용하였는데 데이 시간 때는 쿠키랑 커피를 이용할 수 있었고요, 호텔에 라운지가 있으니까 카페를 갈 필요가 없더라고요!!

거의 호텔에서 모든 게 다 되었지만 호텔에서 잠깐 벗어나 저녁을 먹기 위해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60계 치킨을 먹고 있는데 왜 전날 먹은 석식이 더 생각이 났었네요.

그리고 서면에 갔었는데 예전에는 부산 갈 때마다 갔었던 메탈펍이었는데, 제가 여기 가고 싶어 하니까 여자친구도 같이 따라와 주더라고요, 다시 호텔에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펍에서는 딱 1시간 있었는데 오랜만에 펍에서 메탈 음악을 들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부산에서의 마지막밤이었던 거네요, 그리고 다시 호텔에 들어가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2박 3일 중에 이틀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갔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