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기

해운대와서 독서

by 내추럴랄프 2024. 7. 8.
728x90
반응형
SMALL

7월 7일부터 9일까지를 휴가입니다. 해운대 바닷가에 와서 이렇게 책을 읽고 있네요. 바닷가을 배경 삼아 책을 읽는 것도 괜찮네요!!

책을 읽다 보니 주변에 달리기 하는 사람도 많네요, 저도 저녁쯤에 달리기를 해야겠네요, 아무리 휴가를 왔어도 할 거는 하네요. 책 읽기, 운동 이건 하나의 일상이네요.

얼마 남지 않은 휴가 정말 알차게 보내야겠네요, 성수기 피해서 온건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휴가 끝나면 휴가 스토리도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