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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 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
저자 : 라이언 대니얼 모런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출간연도 : 2021. 6. 15
읽은 날짜 : 2024. 4. 22
필사날짜 : 2024. 4. 24
읽은 페이지 : P.181~216
내용요약
- 제품을 끌어들이기 전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주변에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인플루언서에게도 제품은 소개하고 지인에게는 10명 소개해주는 것입니다.
일단 물건이 팔리지 않더라도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합니다.
브랜드는 곧 신뢰라고 했습니다. 제품이 완벽하지는 않더라고 신뢰를 찾는 건 정말 중요합니다.
주요 문장
P.196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출 필요는 없지만 브랜드와 제품을 많은 사람에게 내보일수록 좋은 것만은 확실하다.
확실히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출 필요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완벽하지는 못하더라도 오히려 신뢰도를 쌓는 게 더 좋은 생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부족한 것은 조금씩 보안해 나가면 되기 때문입니다.
P.199
궁금적으로 브랜드는 신뢰다. 지금 이 단계는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과정이다. 사람들이 뭔가에 참여하기 시작할 때는 보통 친구들도 함께 데려온다.
브랜드는 신뢰라고 했습니다. 신뢰를 쌓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어 주어야 합니다. 그러면서 보안점을 찾고 수정을 해주면 신뢰가 더 쌓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생각
- 나의 제품이 있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겁니다.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말이죠. 제품을 알려서 신뢰를 쌓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찾을 겁니다.
완벽한 제품은 아니더라고 신뢰도를 쌓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신뢰도가 쌓이게 되면 사람들도 끌어 모을 수 있는 자신의 제품을 찾게 될 겁니다.
알림, 홍보, 마케팅, 소개, 브랜드, 신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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