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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중!!

스토리는 기억에 남게 하는게 중요하다 - 스토리의 과학 48~227Page

by 내추럴랄프 2021. 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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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는 기억에 남게 하는게 중요하다

스토리는 인간의 뇌에서 아주 특별한 장소에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끝나도 효과는 남아 있기 때문에 지속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교훈을 주고 뇌속에 기억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사업을 하려면 스토리를 들려주 있어야 하고 이걸 티테일하게 설명해주면 더욱 좋겠죠, 그리고 처음, 중간, 끝이 있죠.

독서중기록

스토리도 가치가 있어야 사람들의 공감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토리로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면 한충 더 성장할 수 있을겁니다.

책읽기

스토리텔링

고객의 마음에서 이해해보고 나라면 어떻게 했을께 예전의 경험을 되살린다면 이것이야 말로 가치스트로리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러한 스토리가 곧 창업의 스토리가 될 수도 있겠죠.

자기계발서

창업자 스토리는 꾸준하고 멈추지 말고 들려주어야 합니다, 누구에게나 들려줄 수 있는 좋은 소재이기때문입니다, 이러한 창업자 스토리는 열정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에너지를 전염이 되기 때문에 열정이 더욱 더 올라갑니다.

창업자 스토리는 누구에게나 전달하기 좋은 열정이자 아이템이 될 수 있을겁니다. 설사 내가 창업하지 않고 있다고 해도 누구나 창업자 스토리는 가지고 있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로 하고 삽니다, 하지만 인정을 하느냐 않지 않느냐에 따라서 상대방의 마음을 얻지 못할수도 있고 얻을수 있을겁니다.

인정을 하지 않는다면 고집쟁이나 나에게 실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한다면 사람의 마음을 잡을수 있고 그러한 실수들이 모여서 또 나의 스토리가 만들어질겁니다.

또 이러한게 모여서 문화가 형성이 될겁니다.

나의 경험보다는 오히려 고객의 경험들이 마케팅은 강력한 작용을 할겁니다, 블로그만 보아도 대충 알겁니다, 저또한 1페이지에 있는것는 잘 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체에서 쓴 글이라는걸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2페이지부터 보기 시작하는데 보통 이게 진짜 후기라고 생각을 갖고 있지요, 그래서 때로는 입소문이나 고객들의 평이 더욱더 마케팅이 강력해진다는겁니다.

고객들이 들려주는 스토리는업체가 아닌 바로 소비자여야 할겁니다, 업체에서는 어떻게 보면 홍보성도 짓기 때문에 고객을 마음을 얻기는 힘들겁니다.

고객이 스토리를 들려주어야 진실성을 얻을수 있을것이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짜라고 느껴지도록 만드는게 중요하죠, 즉 진실성을 느껴지도도록 해야한다는거죠.

이러한 스토리가 있어도 들려주지 못한다면 큰 가지치를 보여주지 못할겁니다, 아무 말을 하지 않으면 사람의 마음을 모르듯이 말입니다.


이러한 스토리는 기억에 남게 하는게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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