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중!!

미라클모닝 독서중 기록

by 내추럴랄프 2021. 5. 29.
728x90
반응형
SMALL

책읽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한 삶을 받아들이고 현실에 안주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다고 안주를 해야할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시간이 없다고 누구나 말은 할 수 있을것 같에요, 저는 이미 새벽 일찍 기상을 하는편입니다, 일찍 일어나는 시간을 미라클모닝을 통해 자기계발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네요.

잠에서 깨어나서 무의미하게 보낸다면 하루를 시간방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첫 하루의 1시간을 의미있게 보내게 된다면 생산적인 하루를 보낼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 아침을 더 활용한다면 나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됩니다

보통 수면시간은 7~8시간정도가 적정시간이라는 말을 참 많이 들어본것 같습니다, 이러한 자료들도 많이 보기도 했지만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생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몸이 피로도를 느끼냐 안 느끼냐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수면 말고도 몸에 피곤함을 느끼는 여러요소들도 있을꺼니까요,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면 밤에 자기전에 안먹고 자니 이게 오히려 몸을 덜 피로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잠을 얼마나 자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질적으로 자느냐가 중요한 것 같에요.

독서가 힘들다면 아침에 일어나 잠깐이라고 읽으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5쪽식만 읽어도 시간이 지날수록 그만큼 자기발전에 도움이 될꺼니까요, 독서뿐만 아니라 운동도 처음에는 작게 시작해서 차츰차츰 늘려나갈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아침 시간만 활용해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겁니다.

일기를 쓰면서 메모하는 기록을 남기면서 다시 한번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는거는 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일기를 아날로그 혹은 디지털로 쓸지를 고민을 한다면 저는 디지털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SNS가 발달한만큼 디지털 특히 스마트폰은 이용하면 수익창출 할 수 있는 플랫폼에 한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기에 저는 디지털을 선호합니다.

자신또한 노력을 한다면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 기적에는 분명히 노력이 필요하겠지요. 아침을 활용하게 된다면 그만큼 내가 투자를 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겁니다, 분명히 하루 아침에 되지는 않을겁니다, 나의 삶을 바꾸기 위해서 저는 노력을 해 점점 발전하는 모습으로 말이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