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모임

8월 3일 독서모임 RT 인생의 태도

by 내추럴랄프 2024. 8. 4.
728x90
반응형
SMALL

창원독서모임_책숲 / 인생의 태도_웨인 다이어
독서모임명 : 책숲
독서 모임인원수 :  2명
독서 모임 선정도서 : 인생의 태도
독서 모임 날짜 : 2024. 8. 3
독서장르 : 심리학일반
독서 모임장소 : 창원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창원 브라운핸즈 라키비움_아메리카노, 스콘, ??

- 원래는 갈 예정이 없었으나 토요일에 수업도 한 타임밖에 없고 해서  급하게 책을 읽고 참여신청을 했습니다. 원래는 4명이 예정이었으나 2명으로 줄었네요.
원래는 원래 사람이 없어서  취소를 하려고 했으나 이미 제가 모임시간보다 일찍 가는 바람에 취소 없이 진행을 하였습니다.
모임장님의 배려에  취소 없이 진행을 하였네요. 독서모임 시작이 2시인데  모임장님도 일찍 오셔서 시작하는 시간에 모임이 끝났습니다.
모임장이 오신 발제문을 가지고  행복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있었습니다. 너무 급하게 읽어서 그런지 각장마마 일기를 써라고 하는 게 저는 기억에 남네요.
모임 시간은 일찍 끝났고 모임장도 책 좀 읽다가 가셨고, 저는 한참있다가 갔네요.

텀블러

그리고 가기 전에 브라운핸즈 라키비움에서 텀블러를 구매를 하고 저는 교보문고에 가서 제가 필요한 책들을 구매하고 다이소에 가서 필요한 용품들을 샀네요. 유독 이날은 지출이 많이 한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