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양식 책 읽기!!/독서전!!

한권으로 끝내는 재무제표를 읽기전에!!

by 내추럴랄프 2021. 9. 5.
728x90
반응형
SMALL

도서명 : 한권으로 끝내는 재무제표 읽기
저자 : 금융가의 방랑자
출판사 : 시그마북스
출간연도 : 2021. 7. 7

책을 읽기전
- 예전에 돈의 속성이라는 책을 읽고 제가 경제에 대해서 너무 무지했던게 아닌가 생각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래ㅅ서 경제에 관련되 책중에 재무제표라는걸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재무제표를 볼 줄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책을 통해서 경제용어와 재무제표를 공부해볼까 합니다.

만렙커피 / 말차라떼

집앞에 있는 만렙카페에서 독서를 합니다. 책을 읽기에는 카페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카페가 나의 독서습관을 키워주는 느낌인 것 같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쿠키까지 받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